티스토리 운영

티스토리 한 달 1일 1포스팅 후기

래용이 2022. 1. 26. 23:54

안녕하세요. 본업과 부업을 병행하고 있는 일반 직장인 깨알이 입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부수입을 끌어들이기 위한 노력들을 정말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저는 절대 취미로 하려고 시작하지 않았고, 오로지 수익 창출을 목적으로 시작한 블로그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어느덧 한 달이 됐네요.

 

일단 시작하고 그 후에 차근차근 개선해 나가는 편이라서 

무대포로 시작했습니다.

5개 정도 포스팅을 했을때, 그 어렵다는 애드고시 접수를 하였고, 단 2일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원샷원킬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참 운이 좋았죠. 

제가 작성하는 콘텐츠들이 광고하기 매우 적절한 콘텐츠였나 봅니다.

 

1일 1포스팅 한 달차 블로그 지수

현재까지 포스팅한 갯수는 29개이고, 이번 포스팅까지 하면 30개네요.

 

월 평균을 확인해보니, 지금까지 평균적으로 하루에 14명정도 들어왔네요.

 

하루에 14명? 수익은 말할 것도 없겠습니다..ㅋㅋㅋ

 

"이게 현실이다."라는 걸 말하려고 하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더 잘 할수 있다라는 걸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저는 구글 SEO 가이드가 뭔지도 모르고, 광고세팅 분석 같은 걸 아예 안했습니다. 

 

조회수가 우선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조회수를 위한 키워드 분석과 유입 범위를 조금씩 늘려가자는 생각만 했습니다. 

 

앞으로의 방향성

카카오와 네이버에서 유입이 안되는 것을 확인했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포스팅을 하면서

유입 범위를 늘려갈 생각입니다. 

 

조회수가 나와야 광고에도 효과가 있을테니까요.

 

네이버 유입이 왜 안되는지 아는 분 계실까요?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에도 등록했고, HTML도 심었는데.. 왜 네이버에서 유입이 안될까요?ㅠㅠ

 

선배님들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는지요..

 

그럼 저는 60일차 포스팅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