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꿀팁

영수증으로 앱테크 도전기! (feat.김짠부)

래용이 2021. 12. 28. 23:14

안녕하세요. 래용이래용

 

큰 충격(?)을 먹고 근 1년째 자기계발에 투자하면서 돈을 많이 벌고 싶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하고 싶은 게 많은 인간인데, 이 놈의 돈 때문에 제약이 많더군요.

 

요 놈의 돈을 벌기위해서는 먼저 돈에 대한 개념을 잡아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어렵게 10원이라도 벌어본 기억이 있다면 단, 10원짜리 동전도 지출로 생각한다고 하더군요,

 

재테크에 관심을 갖던 중 우연히 김짠부 채널을 알게되었어요!

 

 

출처 : 유튜브 김짠부 채널

이 분이.. 이쪽 업계에선 꽤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그래서 영상들을 정주행 했지 뭐예요~~ㅎㅎ

출처 : 유튜브 김짠부 채널

김짠부님 영상 중 영수증으로 앱테크 하는 방법을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

 

영상을 볼 때 회사에서 몰래 보던 중이였어서 바로 집에 가서 실행에 옮기고자 결심했었습니다.

 

회사 업무 끝나고 마침 올리브영에서 화장품 살 일이 있어서 사고 영수증을 챙겼습니다.

 

영수증을 달라고 해본 적이 손에 꼽는데, 참 기분 좋네요 ㅎㅎ

 

 

전 해봤으니, 알려드려야죠!! 

 

먼저 네이버에 마이플레이스 검색 하시고, 네이버 MY플레이스를 들어가세요!

 

 

영수증 인증 클릭!

 

잠깐 여기서 주의!!

※ 영수증 인증은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출처 : 유튜브 김짠부 채널

모바일로 결제 내역과 가게 이름이 잘 보이게 찍어주면 됩니다. (종이 영수증, 전자 영수증 가능)

 

인식이 잘 되면

리뷰를 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되는데요.

 

솔직한 리뷰를 하셔도 좋고

그냥 별점만 체크해 주셔도 됩니다 :)

 

이렇게 리뷰를 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주의할 점!

 

1. 하루에 최대 5개의 영수증만 적립이 된다.

2. 처음 영수증 인증을 하는 가게는 50원, 인증을 1번이라도 한 적이 있는 가게는 10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3. 인증을 한 번 했던 영수증은 또 안된다.

 

 

저는 아직 두 번 밖에 안해서 100원 받았습니다..ㅋㅋㅋ

 

제가 꾸준히 해서 여러분들에게 후기 알려드릴게요.

 

적립금은 모아서 환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이기회에 내 자산을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시고,

같이 한 번 해봅시다!!

 

 

 

728x90
반응형